민족/국제 1 페이지 > 서치인-찾아가는 뉴미디어

지역
Hot
中 '러시아냐, 유럽이냐' 고민... 결정적 순간의 해답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베이징/AFP 연합뉴스 유럽연합(EU)이 신장(新疆) 위구르족 인권 문제로 중국 인사들을 제재하고, 중국이 '보복 제재'로 …
최성준 0
Hot
영국, "오미크론 감염 급증" … 2주만에 3천명대 집계
[사진 출처 = AFP] 영국의 방역 체계에 적신호가 켜졌다. BBC의 보도에 따르면, '오미크론' 변이 감염자가 12일 기준으로 3,137명으로 집계 되었다고 한다. 영국 총리,…
이찬호 0
이탈리아는 ‘전국봉쇄’… 코로나, 전 대륙에 마수 뻗었다
중국과 그 인접국에만 영향이 미칠 줄 알았던 코로나19는 이제 아시아 전역은 물론이고 유럽과 미주, 오세아니아 등 전방위로 확산하고 있다.특히 유럽 대부분 국가에서 확진자가 폭증하면서 정점을 예측하기조차 어려운 상황이다.아프리카 등 의료 낙후 지역은 진단 능력 미비로 현황 조차 파악할 수 없을 것이라는 우려도 나온다.개별 국가로는 이탈리아와 이란에서 지난달 말부터 확진자와 사망자 증…
이솜 기자 0
미주한인-북한이산가족 상봉법안 美 하원 통과
미주 한인들이 북한의 가족과 재회할 수 있도록 돕는 ‘이산가족 상봉법안’이 미국 하원 본회의를 통과했다.현재 상원에도 ‘한국전쟁 이산가족 상봉법안’이 발의된 상황으로, 상원의 문턱까지 넘어선다면 미주 한인들의 염원인 북한 이산가족 상봉 가능성이 한층 높아질 것이란 기대가 나온다.9일(현지시간) 미주한인유권자연대(KAGC)에 따르면 하원의 이…
이솜 기자 0
이탈리아 코로나19로 전국 봉쇄, 6천만 명 이동 감시
[밀라노=AP/뉴시스]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경찰과 군인들이 밀라노 주요 기차역에서 출발하는 승객들을 점검하고 있다. 주세페 콘테 이탈리아 총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가 1만 명에 육박하자 "오는 10일부터 북부 지역에 한했던 일명 '레드존(적색지대·봉쇄)' 조치를 이탈리아 전역으로 확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탈…
뉴시스 0
사망자 4천명 넘었다… WHO 주저 속 세계는 이미 ‘팬데믹’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무서운 전파력을 보이며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기온이 오르면 진정될 것이라는 기대 섞인 전망이 있었으나 3월 들어서 중국을 제외한 많은 국가에서 코로나19는 들불처럼 번져가는 양상이다.9일(현지시간) 세계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누적 사망자 수는 4천명을 넘어섰다.코로나19의 거침없는 확산에 많은 나라에서는 진단 키트는 물론이고 필수 방…
이솜 기자 0
창문 사이로 격리 모친과 통화하는 미 남성
[커클랜드=AP/뉴시스] 9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주 커클랜드의 장기 요양시설 라이프 케어 센터에서 한 남성이 창문을 통해 어머니와 서로 보면서 전화 통화를 하고 있다. 라이프 케어 센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16명이 숨졌으며 180명의 직원 중 70명이 코로나19 증상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시스 0
이탈리아 코로나19 확진자 9천여명… 치사율 5.04%
이탈리아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가 1만명을 육박했다.9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이탈리아 보건당국은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가 917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전 세계적으로 중국 8만 904명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셈이다.누적 사망자도 하루 만에 97명(26.5%) 증가한 463명을 기록했다. 이탈리아의 코로나19 치사율은 세계보건기구(WH…
명승일 기자 0
임영웅, 신곡과 함께 15일 컴백
1임영웅, 신곡과 함께 15일 컴백
2손흥민, 수술 성공적으로 마쳐...
3에이티즈, 이태원 참사 도움 위해 1억 원 기부
4머스크 트위터 직원 절반 감원.... "제택근무 폐지하고 휴무일 없애"
5올가을 최강 추위... '영하권 접어든다'
6대한항공 영업이익 2배 증가... "여객 수요 급증"
7오는 17일... 부산독립영화제 개막
8젊은 대장암 환자 세계 1위... 미리 예방해야
9충북교육도서관, 비경쟁 독서토론 한마당 개최
10쌍용건설, 1일과 3일 임직원 대상 응급처치교육 실시
  • 제호 : 미디어서치인
  • 등록번호 : 서울,아52680
  • 등록일자 : 2019.10.31
  • 발행·편집인 : 이도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건우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6호 (STX V-Tower)

  • TEL : 1577-1548
  • 이메일 : help@search-in.kr